밀린 알바비 돈 급할때 이 방법은 별로 어렵지도 않고 쉽네요

정말 살다보면 별의 별일이 다있는데 제가 지난 주말에 겪었던 일을 알려드릴게요.
어찌나 황당하던지 지금도 다 생생하게 기억이나요.

제가 지금 원룸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데 알바비가 조금 밀린 탓에 월세를 못내고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다음달에 밀린 알바비를 꼭 챙겨줄테니 걱정하지말라고 신신당부하셔서 믿고는 잇었는데 집주인이 문제더라고요.

제가 분명히 잘 말씀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주말아침에 갑자기 전화가 와서 본인들도 돈이 급하니까 3일 안으로 월세를 꼭 내라는 거예요.

사정이 안통할만큼 급한 일이니까 지체없이 월세 내야하고 만약에 납부안한다면 일방적으로 보증금에서 까겠다는 엄포를 했어요.

이게 바로 갑질인가 싶었지만 제가 연체한건 맞고 주인 아주머니가 너무 다급해보여서 돈을 당장 구해야할 필요를 느꼈어요.

앞이 막막해졌던 이유는 제 지인들 친구들 할것없이 전부 다 학생이라서 딱히 돈을 빌려줄 여유가 없다는 점이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방법으로 돈을 구할 수 있다는 정보를 발견했어요.

지금 당장 내가 결제할 지급력이 없더라도 먼저 결제를 진행하고 휴대폰에 후청구로 금액이 찍힌대요.

그럼 당연히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돼서 나오겠죠?
그때 결제를 진행하면 되게 소액결제 현금화였어요.

내가 지금 당장 알바비가 없더라도 월세를 낼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희망으로 느껴졌어요.

혹시나 나는 학생이라고 안되면 어쩌지, 신용도가 낮아서 안되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 그냥 걱정할 필요없이 진행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딱 월세금액만큼만 신청하고 바로 현금으로 지급받은 후에 집주인한테 보냈어요.
그렇게 해서 다급했던 저의 월세 해프닝은 평화롭게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에 저는 처음으로 소액결제 현금화을 알았는데 생각보다 유용해서 앞으로도 급하게 돈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쓸 것 같아요.

어차피 나중에 생길 돈을 미리 쓰는 개념으로 생각하니까 진행하는 과정에서 부담도 덜하더라고요.

 

저처럼 혹시라도 집주인에게 월세독촉 심하게 받고 있는 분들 중에 곧 돈이 들어올 건데 집주인이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면?

밀린 알바비 돈 급할때 이 방법은 별로 어렵지도 않고 쉽네요

밀린 알바비 돈 급할때 이 방법은 별로 어렵지도 않고 쉽네요

이제부터 저는 쿨하게 밀린 알바비 돈 급할때 해서 바로 납부할 것 같네요.

친구들한테 돈빌려달라는 말을 안해도 되니까 제 마음도 무겁지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훨씬 기분이 좋네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업체가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도 많고 꽤나 믿을 수 있다고 검증도니 업체라그런지 스피디한 것도 좋았어요.

돈을 빌리는 일이다보니 업체에 대한 신뢰도가 생명이거든요.

행여라도 믿음직스럽지 못한 업체나 어딘가 수상하다고 생각된다면 진행하지 않는게 맞아요.

그런 분들한테 제가 이번에 써본 업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돈문제로 식은땀이 다 났었는데 이렇게 쉽게 해결될 일일줄은 몰랐네요.

엄마한테 싫은소리라도 해야하려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잘해결돼서 정말정말 다행이에요.

이제 알바비 받아서 소액결제 대금만 상환하면 다 끝난답니다~

별로 어렵지도 않고 부담감도 제로인데다가 괜히 누군가에게 돈 빌린 사실을 알릴 필요도 없어요.

맘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