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개인적으로 정~말 아찔했던 경험이 있었어요.
현금 문제라서 다행히도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이용해서 바로 극복하긴 했지만 조금이라도 늦었다면 일년 내내 후회했을지도 몰라요.

제가 새학기 개강을 맞이해서 취업준비를 열심히 해보려고 선배들끼리 운영하는 취업스터디에 가입하기로 했거든요.

근데 이 스터디는 매년 이맘때 딱 한번만 회원을 받고 해당기수가 끝나기 전에 충원을 안해요.

워낙 뒤로 줄이 길게 서있는 동아리인데 제가 진~짜 일찍부터 미리 신청해놓고 2019년 기수 예약을 해놨어요.

그리고 개강과 함께 스터디 등록시기도 오픈돼서 돈만 입금하면 정식으로 스터디원이 될 수 있었는데요.

줄이 워낙 길기 때문에 등록일 입금기한은 딱 24시간 뿐이었어요.
이 시간이 지나면 나중에는 등록하고 싶어도 차수가 밀리기 때문에 신청을 못해요~

계좌이체로 돈을 넣어야하는데 제가 미리 현금 을 뽑아서 지갑에 넣어놨거든요.
그런데 하필이면 지갑을 분실한거예요

생각만해도 정말 아찔, 모바일 뱅킹이 되는 시간 안에 돈을 꼭 넣어야하는데 그 돈 빼고는 빈털터리라서 정말 앞이 노래졌어요.

너무 당황하다보니 친구한테 돈빌려달란 생각, 엄마한테 돈빌려달란 말도 안나오더라고요.

망연자실해서 포기하려던 찰나에 얼마전에 친구가 쇼핑할 때 받아서 써봤다던 소액결제 현금화가 생각났어요.

한시가 급하니까 이거라도 해보자 뭐라도 해보고 포기하자라는 생각에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정독했습니다.

쭉 읽어보니까 딱히 제가 경제력이 없는 학생이라고 제약이 있는 것도 아니고 얼마든지 신청이 가능한 단계였어요.

필요한 금액이 그리 크지도 않고 다음달에는 어떻게든 갚을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신청했어요.

필요한 단계를 거치니까 입금은 정말 빠르게 이뤄졌습니다.
참고로 제가 신청한 날은 평일이었어요.

덕분에 허겁지겁 일단 돈을 입금하고 한숨돌렸어요.
친구들한테 오늘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 라고 얘기하니까 엄청 놀래더라고요.

왜냐하면 소액결제 현금 화 서비스가 업체의 신뢰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잘못된 곳을 골으면 사기당할 위험도 엄청 크대요.

그런데 너는 뭘 믿고 덜컥 돈을 보냈냐, 딱 멀쩡하고 정상적이 업체를 바로 찾다니 신기하다며 입을 벌리더라고요.

알고봤더니 정말 소액결제라는게 꼼꼼히 따져보지않으면 꽤나 위험한 과정이었어요!
그런데 제가 선택한 업체는 신뢰성도 좋고 여러면에서 안전한 업체더라고요.

와 저는 운이 진짜 좋은게 별로 찾아보지도 않고 바로 말짱한 업체를 찾아냈어요.
친구들이 어디냐고 공유해달라길래 바로 알려줬어요.

앞으로 소액결제 할 일이 생기면 여기서 다들 진행하겠다네요.

소액결제 현금화 5분 이내 입금완료

소액결제 현금화 5분 이내 입금완료

 

이번에 제 사례를 듣더니 운이 좋아서 믿고 진행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른거지 실제로 터무니 없는 현금 화에서 수수료를 떼이는 경우도 많대요.

오히려 지나치게 싼 가격에 현금화 해준다고 하는 업체들이 위험하다네요.
아무튼 덕분에 저는 다음주부터 스터디 활동에 정식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어요!

열심히 준비해서 꼭 취뽀하고 싶어요.
아자아자 화이팅이에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